상품리뷰

장인라면 담백함맛 내돈내산

핫이슈10 2022. 2. 21. 18:12
728x90
반응형


장인라면 가격 : 2800원

장인라면 담백함맛 내돈내산리뷰 입니다.
완전 사악한 라면 가격..
편의점에서 가장 비싼 라면을 구매했어요.
얼마나 맛있으면 이 가격인지 호기심 반으로 구매했습니다.

얼큰한맛 / 담백한맛이 있었는데 담백한맛으로 구매했어요.


끓는물 조리시에는 4분 걸리고, 전자렌지 조리시에는 1분 45초가 걸린다고 합니다.
20시간동안 고아낸 육수와 바람에 말린 면이라고 하는데 티비에서 광고도 자주 봤었는데 진짜 그만큼의 메리트가 있는지 먹어보았습니다.


국물의 육수가 사골, 돈골, 닭고기, 버섯을 황금비율로 고아낸 다음에 청양고추와 무우와 대파로 시원함까지 더 하고, 거기에다가 마늘과 당귀로 깔끔함을 더한 국물이라고 하는데 진짜 그만한 가치를 하는지 기대가 됩니다!!

꼬불꼬불한 면발 역시 닭육수로 반죽하고 바람에 말린 면이라고 하여 진짜 장인라면이라고 하는데.. 너무 기대감을 주지 않나요??


스프는 간단하게 2개가 들어있었어요.
국물육수를 내는 국물스프와 야채유가 있었습니다.


건더기 스프는 라면과 함께 그냥 뜯을 때부터 있었어요!


국물스프 넣고 물 부어주었습니다.


4분 후 야채유 넣어주었습니다.


쓱쓱 비벼주었습니다.


겉모양은 맛있어 보이시나요?
면발이 좀 꼬들꼬들하니 새롭긴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맛은 ,, 특유의 향이 있는데 조금 거북했습니다.
개인적드로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내 2,800원… 흑…


근데 먹으면 먹을수록 국물은 매력이 있더라구요.
면은 뭔가 특유의 향이 제가 싫어하는 향이라..
면발은 맛있는데 향이 싫어서 못 먹겠더라구요.

국물은 처음엔 윽 이랬는데 계속 먹으니 중독성이 있어서 다 먹었습니다.

다시 먹을 것 같지는 않은 장인라면 내돈내산리뷰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