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jooaoo0819.tistory.com/101 [주리니 탐구방] 지루성두피샴푸 효과 진짜 좋았던 1년사용 내돈내산후기 - 볼빅샴푸
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지루성두피샴푸 효과 진짜 좋았던 1년사용 내돈내산후기 - 볼빅샴푸

by 핫이슈10 2021. 12.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가 1년째 사용하고 있는 볼빅 세보샴푸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볼빅세포 샴푸를 사용한지는 1년이 훌쩍 지났습니다.
세포샴푸를 사용하게 된 이유는 지루성피부염 때문이었어요.

지루성피부염으로 인해 두피에 각질과 비듬이 후수수 떨어지고, 밤에 간지러워서 잠을 잘 수가 없을 정도였어요.
특히 여름에 정말 심했었는데 머리를 아침, 저녁으로 감아도 간지럽고 각질이 계속 생겨서 진짜 힘들었었거든요.

10년전에 지루성피부염이 있었는데 머리를 탈색하고 염색을 잘 못 하는 바람에 두피가 완전 상처를 입었는지 진짜 심하게 지루성피부염이 지속되더라구요.
그래서 마트에 파는 두피비듬 샴푸도 사용해보고 했지만 별 다른 효과를 못 봤고, 우연히 볼빅 세보샴푸를 알게되고 조금씩 괜찮아지더니 사용한지 1년째 된 지금은 두피상태도 아주 좋고, 머리가 진짜 많이 생겼습니다.

원래도 탈모는 아니었지만 지루성피부염으로 고생하면서 머리가 진짜 많이 빠졌습니다.
원래 머리숱이 많은 스타일이었는데 진짜 머리숱이 없다 할 정도로 머리가 많이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두피를 빨리 치료하지 않으면 안되겠구나 하고 볼빅 세보 샴푸를 사용했어요.


볼빅 샴푸는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사용한 샴푸는 세보샴푸로 두피전용샴푸였어요.
두피환경을 개선해서 건강한 두피를 가꾸고 나니 머리도 더이상 빠지지 않고, 머리숱도 많아진 것 같아요.
저자극 샴푸로 피부과 등 취급하는 병원에서 구매할 수도 있고, 볼빅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도 있어요.


용량은 500G 입니다.
가격은 사악합니다..
하지만 뭐 방법이 없어요..
가격 좀 더 내렸으면 좋겠네요..ㅜ
병원가가 조금 더 저렴하고, 인터넷가가 조금 더 비쌌던 것 같은데 병원도 취급하지 않은 병원도 많이 있어서 요즘은 인터넷으로 구입해야 할 것 같네요.


냄새는 거의 무향이라고 보시면 되요.
특별한 냄새는 안나요.
끈적한 하얀색 느낌으로 머리에 도포 후 3분 정도 이후에 씻어내주면 됩니다.

저는 성격이 급해서 3분도 못 있고 대부분 씻어냈었는데 도포할 때 두피에 아주 잘 스며들도록 마사지를 해주는 편이에요.
3분 정도 있으면 보통 조금 시원한 느낌도 들어요.
지루성피부염이 심할 때는 저자극 샴푸임에도 조금 따가운 느낌이 들기도 했었는데 요즘은 전혀 그런걸 못 느낍니다.
진짜 저자극에 무향이라 좋은 것 같아요.

1년 사용후기는 지루성피부염은 완전히 깨끗하게 완치가 되었고, 머리숱도 정말 풍성해졌어요.
1년 안에 진짜 풍성한 머리가 되었답니다.
볼빅 세보샴푸는 진짜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가격면에서는 솔직히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하지만 효과가 좋아서 아직까지 계속 쓰고 있습니다.


MAST 알레르기 검사 비용, 소요시간 (두드러기,알레르기비염) - 실비내돈내산후기 - https://godblessyou777.tistory.com/m/251

MAST 알레르기 검사 비용, 소요시간 (두드러기,알레르기비염) - 실비내돈내산후기

한 달 넘게 온 몸에 두드러기가 났습니다. 퇴사 후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었는데 퇴사 후 인생 역대로 온갖 질병으로 아프게 되서 정말 너무 괴롭네요. 6개월동안 어깨와 목이 너무 아파서 정말

godblessyou777.tistory.com


면역주사와 면역영양제 NK365 효과 - 싸이모신알파1주사 [내돈내산] - https://godblessyou777.tistory.com/m/259

면역주사와 면역영양제 NK365 효과 - 싸이모신알파1주사 [내돈내산]

저는 NK세포수치 검사 결과 이상단계에 해당해서 요즘 면역력을 올리는데 정말 많은 시간과 돈 에너지를 사용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하고 있는 방법은 면역주사인 싸이모신알파1 이라는 면역

godblessyou777.tistory.com


요즘 온 몸이 안 좋은데 그래도 두피도 건강하고, 머리숱도 풍성해져서 정말 다행이네요.
1년 전에만 해도 진짜 스트레스였었는데 언제 그랬지? 하고 까마득하게 잊고 살았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