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jooaoo0819.tistory.com/101 [주리니 탐구방] 더운여름 요리하기 싫을 때는 간단한 밀키트로 요리하기 담꾹 김해율하점 [떡볶이밀키트, 안동찜닭밀키트]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더운여름 요리하기 싫을 때는 간단한 밀키트로 요리하기 담꾹 김해율하점 [떡볶이밀키트, 안동찜닭밀키트]

by 핫이슈10 2021. 7. 30.
728x90
반응형


요즘 너무 더워서 요리하기가 정말 싫어요.
오히려 겨울보다 여름이 훨씬 요리하기가 힘든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요즘 집 주변에 밀키트 파는 가게들이 많이 생겨나더라구요.

그 중에 정말 맛있게 먹었던 담꾹 밀키트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담꾹 밀키트는 일단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인분에 비해서 가격도 저렴해요.
배달 음식 시켜먹는 것 보다 훨씬 건강할 것 같기도 하고, 가격면에서도 합리적인 것 같아요.


먼저 제가 선택한 밀키트는 즉석떡볶이와 안동찜닭입니다.
평소에 워낙 좋아하는 음식이기도 하고, 집에서 가스버너에 올려놓고 바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해보았습니다.


밀키트를 열고 가장 놀란점이 재료가 진짜 너무 싱싱했어요.
특히 야채가 진짜 싱싱하고 깨끗하더라구요.
마트에 가서 직접 샀을 때보다 재료가 더 신선했어요.
깔끔하게 소분 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레시피 대로 따라서 재료 담고, 끓여주기만 하면 되요.
순서대로 그냥 물 넣고 재료 넣고 끓였더니 완성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양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양념도 2개 다 안 넣고 하나만 넣어서 사용했어요.
다음에 떡볶이 재료만 사서 이 양념 넣고 한 번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양념도 너무 맛있었고, 떡이랑 야채 조화도 다 너무 완벽해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집에 치즈가 남아있어서 치즈도 넣고 먹었어요.
집에 있는 재료들 활용해서 먹기도 좋아서 정말 좋은 것 같았어요.


두 번째 선택한 안동찜닭도 다음날 바로 먹으려고 뜯었습니다.
이틀 연속 요리를 안 해도 되어서 너무 편했어요.
메뉴걱정 안 해도 되고, 그냥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니까 마음이 너무 편해졌던 식사시간!


안동찜닭도 재료 넣고, 물 넣고 푹 끓여주기만 하면 되는 거라 힘들지 않았어요.
너무 쉬운 레피시에 진짜 감동~~


안동찜닭도 정말 제스타일의 맛이었어요.
집에 남아있는 떡도 더 넣고, 당근이랑 야채도 더 넣어서 가족들 다같이 먹었는데 너무 푸짐하고, 신선하고 맛있어서 극찬하면서 먹었습니다.

더운 여름 밀키트로 요리하는 것도 한 번씩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보장되니까요!

여름철별미 두부콩국수 만들어 먹기[두부와 콩국수] - https://godblessyou777.tistory.com/m/211

여름철별미 두부콩국수 만들어 먹기[두부와 콩국수]

여름이라 많이 더운 날씨에 생각나는 콩국수! 원래는 콩국수를 못 먹었었는데 요즘 따라 콩국수가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나이에 맞춰서 입맛이 바뀌었나봐요.. 코로나 시국에 가게 가서 먹기

godblessyou777.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