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jooaoo0819.tistory.com/101 [주리니 탐구방] 서귀포 루프탑 뷰가 진짜 좋은 르피크닉 카페[메뉴, 영업시간]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서귀포 루프탑 뷰가 진짜 좋은 르피크닉 카페[메뉴, 영업시간]

by 핫이슈10 2021. 7. 16.
728x90
반응형

** 뷰 맛집 르피크닉 카페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대평로 39
전화 : 064-739-3869
영업시간 : 매일 08:00 ~21:00
주차장 유/무 : 주차장 아주 넓어요.
재방문의사 : 정말 좋은 뷰, 넓은 주차장, 친절한 사장님, 맛있는 음료, 탐나는전 (제주지역화폐) 사용가능한 곳 , 예쁜 인테리어 무조건 다시 가고 싶어요!


제주도 서귀포 여행 중 방문했던 루프탑 카페 르피크닉 카페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먼저 카페 방문 전 제주,현대명품 렌트카를 이용했었는데 거기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어플을 알려주시더라구요.

이 카페 말고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아메리카노 쿠폰이 많이 있었어요.
거기에 대해서는 다음에 포스팅해볼게요!


아무튼 무료 아메리카노도 먹을겸 루프탑 카페를 가자!하고 아무런 정보와 기대 없이 방문했는데 사람도 없고 너무 좋아서 진짜 오래 머물렀던 카페입니다.


카페 뷰가 진짜 너무 좋아요.
외국보다 더 외국같은 뷰를 한 눈에 볼 수 있답니다.
루프탑 카페도 좋지만 내부카페 분위기도 참 좋았어요.


메뉴도 정말 다양했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무료쿠폰 사용으로 아메리카노 1개, 청귤에이드 1개 주문했어요.

제주도 지역화폐인 탐나는전 카드도 사용 가능한 가맹점이었어요!
10% 할인까지 가능합니다.

제주도여행 최대한 저렴하게 하는 방법 - 제주도 지역화폐카드 탐나는전 당일 수령하기 [제주공항 제주은행] - https://godblessyou777.tistory.com/m/181

제주도여행 최대한 저렴하게 하는 방법 - 제주도 지역화폐카드 탐나는전 당일 수령하기 [제주공

요즘 제주도 여행 정말 많이 가시죠? 저도 신혼여행 겸 최근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제주도로 많은 여행인파가 몰리고, 물가도 참 많이 오른 것 같아요. 그래서 최

godblessyou777.tistory.com


음료맛도 좋았어요.
속 시원한 뷰와 함께 먹으니 더 시원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바다 근처라 그런지 선선한 바람도 불고, 진짜 힐링 그 자체였어요.


뷰가 진짜 카페에서 볼 수 있는 뷰가 아니지 않나요?
날씨도 내내 안 좋았었는데 갑자기 맑아지면서 너무 예쁜 하늘과 뷰를 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진짜 힐링 그 자체였어요.
그런데 사람들도 많이 없더라구요.
제주도는 어딜가나 사람이 많아서 조금 그랬는데 이게 웬떡이냐 하고 진짜 오랫동안 즐기다 왔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탐나는전 카드도 사용되고, 커피 맛도, 뷰도 너무 좋았던 내돈 내산 리뷰였습니다!



제주도 중문 7만원으로 호캉스하기 -블룸호텔 [조식포함,수영장이용,맥주,감자튀김서비스,제주기념품제공 내돈내산] - https://godblessyou777.tistory.com/m/177

제주도 중문 7만원으로 호캉스하기 -블룸호텔 [조식포함,수영장이용,맥주,감자튀김서비스,제주

코로나가 가장 심했던 작년 12월에 결혼을 하게 되어서 신혼여행을 취소하고, 결혼생활 6개월만에 신혼여행을 다녀왔어요. 신혼여행을 위해서 예약했던 호텔들은 거의 1박에 30~40만원이 넘는 호

godblessyou777.tistory.com


제주도 서귀포 테라로사 게이샤커피 내돈 내산 후기 [메뉴, 인테리어 사진] - https://godblessyou777.tistory.com/m/190

제주도 서귀포 테라로사 게이샤커피 내돈 내산 후기 [메뉴, 인테리어 사진]

- 서귀포 테라로사 위치 : 도로명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658번길 27-16 구(지번) 주소하효동 1306-1 (지번) 전화 : 033-648-2760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라스트오더 ~20:30 주차장 유/무

godblessyou777.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