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jooaoo0819.tistory.com/101 [주리니 탐구방] 퇴사인사말 모음(단톡방 퇴사인사말, 개인톡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퇴사인사말 모음(단톡방 퇴사인사말, 개인톡 인사말)

by 핫이슈10 2021. 2. 7.
728x90
반응형


이제 정말 곧 퇴사날이 코앞으로 다가온 것 같네요.
2021년 1월달은 진짜 어떻게 지나버렸는지 모르겠네요.
벌써 2월도 한 주가 다 지나갔습니다.

시간이 정말 너무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이제 곧 다가올 퇴사날을 준비하면서 실제로 제가 퇴사할 때 사용하려고 퇴사인사말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먼저 저는 회사 단체카톡방이 있어서 단톡에 남길 퇴사인사말 3개와 개인적으로 감사했던 분들께 전할 개인톡 인사말 3개를 작성해보았습니다.
실제로 제가 퇴사할 때 사용하려고 작성해 보았습니다.

단체카톡방 퇴사인사말


예시1번)

안녕하세요~ 꿈행이입니다.

제가 이제 내일부터 근 5년간 다녀온 정들었던 회사를 떠나게 됩니다.

하루 24시간 중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해온 가족 같은 직원 여러분들과 막상 떠나려니 섭섭하고, 서운한 마음도 많이 드네요.

그동안 많은 일들 함께하고 배우며 소통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다음에 어떻게 만나게 되더라도 웃으며 인사할 수 있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늘 행복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도할게요! 감사합니다!

예시2번)

사랑하는 직원분들!

000000월에 입사해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해 온 직원들 한 분 한 분께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부족한 모습들도 많이 있었지만 많이 가르쳐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어디서 다시 만나게 될지 모르겠지만 다시 만나도 웃으면서 인사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했습니다!

예시3번)

000000월 입사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5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났네요.

저는 내일을 마지막으로 00에서의 업무를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늘 격려해주시고, 좋은 가르침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막상 이제 내일부터 함께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니 섭섭하고 아쉬운 마음도 드네요.

가끔 놀러오더라도 모두들 환하게 웃으면서 인사할 수 있는 회사라 너무 감사하네요.

앞으로 함께하지는 못하지만 늘 각자의 자리에서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별 퇴사 인사말[직급별 개인적인 카톡, 문자]


예시1번)

00님 그동안 정말 많이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내일부터 못 볼 생각하니 00님과는 특별히 너무 아쉽네요.

회사에서는 못 보지만 그래도 계속 인연은 잘 이어갈 수 있으니 너무 섭섭해하지 마세요~

그동안 진짜 00님 덕분에 일도 많이 배우고 회사에서 잘 버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 없다고 00님도 울지마시고 ...ㅋㅋ 행복하세.. 도비는 자유에요~~~~~

00님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늘 환한 미소로 반겨주시고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이제 회사에서는 더 이상 볼 수 없지만 그래도 가끔 놀러오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몸 잘 챙기세요. 술도 좀 끊으시고~!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했습니다:)

예시3번)

00님~ 그동안 진짜 고마웠어요.

그동안 그래도 진짜 정이 많이 들었나봐요.
내일부터 이제 못 볼 생각하니깐 섭섭하네요..
5년간 매일, 가족들보다 더 많은 시간 함께했는데 이제 진짜 마지막이네요.
회사생활 하는 동안 여러가지 일이 많았지만 그래도 함께해서 좋았어요.
가끔 의지도 되고, 일적인 면에서도 늘 친절하게 알려줘서 고마워요.
앞으로 자주 보지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다시 만나도 웃으면서 볼 수 있길 바래요! 감사했습니다~


https://godblessyou777.tistory.com/51

퇴사 전 현실적인 준비[미니멀리스트]

저는 퇴사를 준비하면서 퇴사 관련된 책들을 많이 읽었습니다. 그런데 그 책들마다 공통점이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바로 퇴사 후 만족하는 삶을 살고 있는 사람들의 삶은 '미니멀 라이프' 실

godblessyou777.tistory.com

https://godblessyou777.tistory.com/67

퇴사해도 되는 사람의 기준!

제가 생각한 퇴사 결정 기한이 점점 다가오고 저는 여전히 머리와 마음이 따로 놀고 괴로움을 사서? 하는 느낌이 드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먼저 퇴사한 사람들의 퇴사 이야기를 책으로 보기도

godblessyou777.tistory.com

2022년 새해인사말 문구 메시지(직장동료, 가족, 어른, 연인, 친구) - https://godblessyou777.tistory.com/m/273

2022년 새해인사말 문구 메시지(직장동료, 가족, 어른, 연인, 친구)

2022년은 호랑이띠의 해라고 합니다! 2021년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2022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2022년 새해인사말 문구 메시지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 직장동료, 어른들에게 보내

godblessyou777.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