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jooaoo0819.tistory.com/101 [주리니 탐구방] 노브랜드 가면 꼭 사는 추천 상품 - 생나또, 올리브 치아바타, 돈코츠라멘, 생닭, 만두[내돈! 내산! 리뷰]
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노브랜드 가면 꼭 사는 추천 상품 - 생나또, 올리브 치아바타, 돈코츠라멘, 생닭, 만두[내돈! 내산! 리뷰]

by 핫이슈10 2021. 4. 9.
728x90
반응형


1.올리브 치아바타 할인시 ₩1,386
치아바타 빵 정말 좋아하는데 한국엔 생각보다 파는 곳이 별로 없어요. 빵집에 가도 없는 곳도 많더라구요.
노브랜드는 외국처럼 빵들을 많이 팔아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올리브 치아바타는 특히나 맛있어요.
유통기한 얼마 안 남을 땐 이렇게 세일도 하는데 무려 3개 ₩1,386 이에요. 개당 ₩460 짜리 빵은 거의 없는데 완전 잘 산 것 같아요.


2.리얼밀 생나또 2,580 개당 860원
나또는 진짜 노브랜드 나또가 맛있어요.
원래는 나또를 못 먹었었는데 노브랜드 나또를 먹어보고 계속 생각나서 요즘 자주 먹고 있는데 완전 중독성이 강해요. 몸에도 좋은거라 잘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나또는 그렇게 싼 음식은 아니지만 건강에 좋은 음식 치고 싼 것 같아요.
나또 못 드시면 노브랜드 생나또로 시작해보세요.


3.파돈코츠라멘 1,980원 개당 990원

일본라면 참 좋아하는데 요즘은 일본을 가지도 못하고 코로나 때문에 외식도 마음편히 하기가 힘들어서 노브랜드에서 파돈코츠라멘 먹었는데 괜찮더라구요.

파 많이 썰어서 넣으면 더 맛있어요. 안에 2인분 들어있고, 오히려 라면 보다 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일본라멘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시면 좋아할 것 같은 맛입니다.


그 외에도 풀무원얇은피꽉찬속 고기깻잎만두와 어묵, 닭볶음용 생닭도 샀어요. 이건 노브랜드 외에도 살 수 있는거라 따로 사진은 안 찍었지만 가격은 만두는 5,980원, 어묵은 1,980원, 생닭 3,880원으로 저렴했어요. 만두는 풀무원꺼라 어디서도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깻잎과 고기 맛이 풍부해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으니 정말 맛있었더라구요. 그리고 생닭도 굉장히 저렴해서 샀는데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넣어먹으니 굽네치킨맛이 나네요. 어묵도 떡볶이에 넣어서 먹으니 무난했습니다.


올리브 치아바타 빵은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나또와 밥 비벼서 쓱쓱 너무 맛있습니다.
고추장도 조금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파돈코츠라멘에 파 더 많이 썰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나또랑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생닭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굽네치킨처럼 만들어 먹었어요.

노브랜드 추천 아이템 이 외에도 많지만 제가 노브랜드가서 잘 사는 아이템들입니다.

한 번 사놓으면 한 끼, 한 끼 잘 해결하는 것 같아요.
퇴사 후 알뜰 살뜰 장보는 맛이 너무 즐겁고 재미있네요.
노브랜드 추천 상품 참고하셔서 현명한 쇼핑하세요 ^^


생각한다 -> 행동한다-> 지속한다
꿈꾸는 행복한 일들을 행동하는 꿈행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