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jooaoo0819.tistory.com/101 [주리니 탐구방] 10년동안 사용한 면생리대 - 고정비용 확실히 줄일 수 있는 방법 [내돈 내산 리뷰]
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10년동안 사용한 면생리대 - 고정비용 확실히 줄일 수 있는 방법 [내돈 내산 리뷰]

by 핫이슈10 2021. 4. 11.
728x90
반응형


오늘은 고정비용을 확실히 줄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닌 면생리대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남성분을 제외하고 여성분들이라면 한 달에 한 번은 꼭 나가는 비용이 생리대 비용입니다.
보통 적게, 혹은 많게 5,000원 ~ 10,000원 정도 한 달에 한 번 생리대 비용으로 나가게 됩니다.

사실 저는 생리대 비용을 줄이기 위함도 있지만 생리통을 줄이는 효과도 굉장한 면생리대를 정말 좋아합니다.

생각해보니 10년 동안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면생리대만 사용했더라구요.

거의 9년 넘게 사용했던 면생리대를 이제 버리고 결혼과 동시에 새로운 면생리대를 구매했어요.
초기 면생리대 비용은 조금 비싸지만 제가 9년동안 면생리대를 사용한 것 보면 정말 짱이지 않나요.??

9년이 지나 다시 면생리대를 사려고 보니 더 짱짱해지고, 가벼워지고 얇아졌더라구요.. 물론 가격도 조금 올랐지만요..
거의 면생리대가 처음 나온 초창기에 제가 구매를 했었어요. 그 때도 비싸긴 했지만 지금처럼 기능이 좋지는 않았어요
이번에 구매한 면생리대도 또 10년동안 사용하겠습니다!!


최근에 산 면생리대의 앞면 모습이에요.


그리고 이건 제가 9년 동안 사용했다던 면생리대입니다.
자세히 보면 조금 찢어지기도 했어요.
겉에 무늬는 아예 실종했구요.. 진짜 오랫동안 사용했지만 새는 것도 한 번도 없었고 9년간 정말 많은 고정비용을 아끼게 해준 고마운 면생리대에요.

아직도 버리지는 못하고, 급할때 쓰려고 놔두기는 했어요.
겉은 저래도 속에 기능은 아직도 괜찮답니다.
결혼하고, 너무 낡아서 남편이 보고 놀랄까봐 바꿨어요...ㅋㅋㅋㅋㅋ


면생리대도 9년의 세월 동안 정말 발전해서 사이즈도 오버사이즈, 특대, 대, 중, 소 까지 다양하고, 재질도 너무 좋고, 기능도 더 좋아졌어요.

초기비용은 12~13만원 정도 들었는데 제가 종류를 많이 구매하기도 해서 그래요. 이것보다 한 6장 정도 더 있었는데 그건 선물로 언니에게 줬답니다.

앞으로 이 비용으로 또 10년 쓸거니 고정비용이 엄청 줄어들어요.
매 달 절대 생리대 구매는 하지 않아요.
그리고 세탁을 많이 걱정하시는데 맨 처음 한 번 따뜻한 물로 여러번 헹궈주고 빨래비누로 거품내고 하루 뒤에 빨면 아주 말끔하게 자국 없이 사라져요.

혹시 자국이 남더라도 한 번씩 삶아주면 새것처럼 변하기 때문에 진짜 걱정 없습니다.

그리고 고정비용에 대한 장점과 동시에 여름이나 땀이 많이 날 때도 면생리대는 찝찝함이 매우 적어서 짜증도 줄고, 생리통도 훨씬 괜찮답니다.
사실 면생리대 한 번 써보시면 그 다음부터는 아무리 기능 좋은 생리대를 갖고 와도 못 써요..
진짜 면생리대가 최고입니다.


내돈 내산 리뷰이기 때문에 따로 상품은 언급하지 않을게요. 혹 궁금하신 분들 계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사이트 알려드릴게요~^^
고정비용 일년에 적게는 60,000원 많게는 120,000원까지 줄일 수 있고, 생리통도 확 줄어드는 면생리대 이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