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jooaoo0819.tistory.com/101 [주리니 탐구방] 제주도 탐나는전 온라인 사용처 [제주 특산물 온라인몰 e제주몰]
본문 바로가기
절약,제테크

제주도 탐나는전 온라인 사용처 [제주 특산물 온라인몰 e제주몰]

by 핫이슈10 2021. 8. 27.
728x90
반응형

https://godblessyou777.tistory.com/181

 

제주도여행 최대한 저렴하게 하는 방법 - 제주도 지역화폐카드 탐나는전 당일 수령하기 [제주공

요즘 제주도 여행 정말 많이 가시죠? 저도 신혼여행 겸 최근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제주도로 많은 여행인파가 몰리고, 물가도 참 많이 오른 것 같아요. 그래서 최

godblessyou777.tistory.com


제주도 지역화폐 탐나는전을 아시나요?
제주도 여행시 10%나 할인해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포스팅했었습니다.
지난 6월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다녀왔을 때 정말 잘 사용했었던 탐나는전!
그런데 돌아오기 전 탐나는전 사용을 다 못 하고 돌아왔어요.

 


한 번 충전시 30,000원이 최소 충전금액이라 총 50,000원과 그의 10% 5,000원 총 55,000원이 탐나는전 카드에 그대로 들어있었는데 사용을 못하고 돌아와버렸어요.
다음 제주도 여행 때 사용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제주 특산물 온라인몰 e제주몰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마침 한가위 특별세일로 전체품목의 20% 할인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이 때다 싶어서 열심히 쇼핑을 하고, 쿠폰을 마구 마구 적용해서 정말 저렴하게 구매를 했어요.


제주특별자치도 이제주몰 (ejeju.net)

 

제주특별자치도 이제주몰

이제주몰 상품 할인쿠폰 사용방법 바로가기 할인된 금액으로 알뜰하게 구매하세요.

mall.ejeju.net

 

제주도특산물을 판매하는 이제주몰에 생각보다 다양한 물품들이 있더라구요.

활성화가 잘 되어있는 것 같았어요.

 

탐나는전 어플 광고 배너에 떠 있어서 클릭해서 들어가시거나 인터넷에 이제주몰 치고 들어가면 됩니다.

제주도 여행하고, 탐나는전이 어중간하게 남아있으시거나 제주특산물 구매하실 때 사용하시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진작 알았으면 바로 구매했을텐데 모르고 잊고 살다가 찾아보니 이런 좋은 몰이 있었어요.

탐나는전으로 사용하면 10%할인도 되는데 온라인몰 행사를 정말 많이 하더라구요.

첫 구매 혹은 한가위 등등 여러가지 이벤트 쿠폰들이 많이 있어서 정말 잘 활용해서 구매했어요.

 

탐나는전 남은 금액 중 환불이 안 되는 금액들은 온라인몰로 여행하고, 돌아와서도 사용가능하니 좋았어요.

광고성 글 전혀 아니고 내돈 내산으로 사용한 후기입니다.

어떤 제품들을 샀는지 내돈내산리뷰 후기도 올려볼게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