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jooaoo0819.tistory.com/101 [주리니 탐구방] 제주도여행 최대한 저렴하게 하는 방법 - 제주도 지역화폐카드 탐나는전 당일 수령하기 [제주공항 제주은행]
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제주도여행 최대한 저렴하게 하는 방법 - 제주도 지역화폐카드 탐나는전 당일 수령하기 [제주공항 제주은행]

by 핫이슈10 2021. 6. 25.
728x90
반응형


요즘 제주도 여행 정말 많이 가시죠?
저도 신혼여행 겸 최근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제주도로 많은 여행인파가 몰리고, 물가도 참 많이 오른 것 같아요.
그래서 최대한 제주도 여행을 저렴하고 싸게 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을 하다가 알게 된 탐나는전 카드에 대해서 소개해볼게요.


저는 탐나는전을 통해서 약 하루 정도 1만 7천원을 할인 할 수 있었어요.
비가 많이 와서 계속 호텔에만 있어서 그렇지 원래라면 5만원 이상의 혜택을 볼 수 있었을 것 같아요.
3박 4일 여행에 5만원 정도 아낄 수 있다면 굉장한 혜택이지 않을까요?
특히 여행을 하게 되면 삼시세끼 다 사먹고, 기념품을 사기도 하고, 소비가 많잖아요.
그래서 더욱이 탐나는전 카드가 유용한 것 같아요.


저는 원래 제로페이, 동백전, 온누리상품권 등 지역화폐를 정말 잘 사용하는데요.
제주도도 당연히 제로페이가 가능할 줄 알고 안 알아보다가 제주도 가기 전날 탐나는전 카드에 대해서 알게 되었어요.


온라인으로 신청을 할 경우에는 일주일 정도 카드가 배달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오프라인으로 은행에 직접 가서 신청을 하게 되면 바로 수령이 가능하기 때문에 은행방문 후 바로 카드를 수령해서 사용할 수 있었어요.

특히 제주공항 내부에 있는 제주은행에서 카드 발급이 가능해서 바로 발급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람도 없고, 특히 카드가 충전형 카드이기 떄문에 교통카드 발급하는 것 처럼 빠르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탐나는전이 무엇일까요?
탐나는전이란 요즘 지역 화폐 거래가 정말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데 탐나는전 또한 지역화폐카드라고 보면 됩니다.
카드를 충전해서 탐나는전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10%할인이 되어 캐쉬백으로 바로 돈이 들어오는 형식입니다.


제주공항 제주은행점 위치는 제주공항 4번 게이트에 위치해 있습니다.
렌트카를 타는 셔틀존이 보통 5번 존인데 렌트카 픽업을 하기 전에 받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아무런 절차가 없어서 카드 발급 시간이 거의 1분 컷이었어요.
앞에 손님만 없으면 1분만에 끝나요.
보통 손님도 거의 없더라구요.


하지만 카드 발급 받기 전에 탐나는전 어플을 다운 받은 후 개인 정보 입력을 해주셔야 빨리 진행이 가능합니다.
카드 발급받고 카드 번호만 적어주면 바로 충전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가맹점이 많이 있어요.
아직 부산이나 대도시 만큼은 아니지만 요즘에는 가맹점을 많이 유치하는 것 같더라구요.

제주공항에 와서 바로 탐나는전 카드 발급하고 여행 출발하시면 10% 할인 받으면서 여행할 수 있는 진짜 꿀꿀팁 제주도 할인여행이 될 수 있을거에요.





제주도 중문 7만원으로 호캉스하기 -블룸호텔 [조식포함,수영장이용,맥주,감자튀김서비스,제주기념품제공 내돈내산] - https://godblessyou777.tistory.com/m/177

제주도 중문 7만원으로 호캉스하기 -블룸호텔 [조식포함,수영장이용,맥주,감자튀김서비스,제주

코로나가 가장 심했던 작년 12월에 결혼을 하게 되어서 신혼여행을 취소하고, 결혼생활 6개월만에 신혼여행을 다녀왔어요. 신혼여행을 위해서 예약했던 호텔들은 거의 1박에 30~40만원이 넘는 호

godblessyou777.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