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jooaoo0819.tistory.com/101 [주리니 탐구방] 4월 창원사랑상품권 지류 구매하고 왔어요!
본문 바로가기
절약,제테크

4월 창원사랑상품권 지류 구매하고 왔어요!

by 핫이슈10 2021. 4. 5.
728x90
반응형


제로페이로 모바일 창원사랑 상품권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4월부터 아예 결제가 안되더라구요.

*2021년 4월 모바일 창원사랑상품권은 모두 소진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 것 같던데 4월달에는 모바일 창원사랑상품권은 모두 소진되었어요.
5월부터 다시 재판매 된다고 합니다.
5월 1일부터 또 경쟁이 치열할 것 같네요.

*2021년 4월 5일부터 창원사랑상품권 지류판매시작

모바일 상품권 판매는 끝났지만 지류로는 개인 1인당 25만원까지 한도로 4월 5일부터 경남은행, 농협, 신협, 새마을금고등 은행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사용해보니 확실히 지류보다는 제로페이 모바일 창원사랑상품권이 훨씬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일단 구매금액의 60%이상 구매하지 않아도 되고, 매번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고, 따로 은행 방문해서 구매하지 않아도 되고, 쓴 내역도 눈으로 바로바로 볼 수 있고, 자동으로 현금영수증도 되고 진짜 그만큼 편하고 쏠쏠한 제테크가 없었는데 소진이 되다니 진짜 너무 아쉽네요. 아마 사용해보신 많은 분들이 다들 지류보다는 모바일을 편하게 생각하시는 것 같고 굳이 왜 지류로만 판매하나, 환경낭비지 않나 이런 생각들도 하시는 것 같아요.
불법으로 사용되고 이런 것들을 막는다고 하는데 사실 어떤 의미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창원사랑상품권과 같은 경남사랑상품권 구매

그래서 창원사랑상품권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경남사랑상품권(제로페이)도 확인해 보았더니 역시나 다 소진되었더라구요.
전국적으로 창원사랑상품권, 김해사랑상품권, 경남사랑상품권 제가 다 사용하기 좋은 상품권이 소진되어서 정말 속상할 따름입니다.


경남사랑상품권이 좋은 이유는 창원 뿐 아니라 김해, 진해, 창원 등에서 다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는데 매번 정말 빠르게 소진되어서 저는 사실 한 번도 구매하는데 성공해본적이 없네요.
5월달엔 꼭 구매에 성공해서 조금이나마 살림에 도움이 되보도록 하겠습니다.

*창원사랑상품권 지류 구매방법 정리

2021년 4월달 창원사랑상품권은 4월 5일부터 전국 은행에서 판매하는 지류 밖에 구매가 안되요.
구매 1인당 한도는 25만원이고, 신분증 지참해서 가셔야합니다.
모바일 상품권이 모두 소진되어서 지류상품권도 꽤나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가까운 은행 중 경남은행, 신협, 농협, 새마을금고 등 방문할 수 있으신분들은 빨리 방문해서 상품권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