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jooaoo0819.tistory.com/101 [주리니 탐구방] 잠 잘 오는 제스파 목어깨안마 베개 6개월 사용후기 - [내돈내산리뷰]
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잠 잘 오는 제스파 목어깨안마 베개 6개월 사용후기 - [내돈내산리뷰]

by 핫이슈10 2022. 2. 2.
728x90
반응형
상품명 : 제스파 수면참견 못베개 안마기 ZP2360
가격 : 구매당시 13만원 정도 / 현재가 149,000원
구매시기 : 2021년 8월달 [약 6개월 사용후기]

장점
1. 잠이 안 올 때 안마기를 하고 있으면 어느샌가 잠들어 있습니다.
2. 밧데리 성능이 굉장히 좋아요. 하루 충전하면 10일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개인적으로 매일 밤 사용했을 때)
3. 어깨와 목에 무리 없이 근육이 풀어지는 느낌으로 아주 부드럽고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4. 사용법이 단순하다.


단점
1. 너무 새하얀 색의 커버가 부담스럽다. 금방 더러워진다.
2. 아주 쎈 안마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약하게 느껴질 수 있는 강도이다.
3. 안마기 리모컨이 없어서 불편하고, 터치 형식의 리모콘이 누워있으면 잘 느껴지지 않아서 불편하다.



총평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합니다.
일단 잠이 안 올 때 아주 편안하게 잠이 들게 만드는 안마기입니다. 색이 너무 하얀 커버라 부담스럽고, 리모컨이 없어서 불편한 감이 있지만 적응하고 나면 그렇게 큰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한 번 충전시 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것이 정말 편하고, 무엇보다 잠 잘 때 꽤나 도움을 받고 있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요즘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제스파 수면참견 못베개 안마기 리뷰를 해볼게요.
100% 내돈내산리뷰 입니다!


목 어깨 통증 신경주사 , 체외충격파 치료효과 내돈 내산 후기 [실비처리여부] - https://godblessyou777.tistory.com/m/entry/%EB%AA%A9-%EC%96%B4%EA%B9%A8-%ED%86%B5%EC%A6%9D-%EC%8B%A0%EA%B2%BD%EC%A3%BC%EC%82%AC-%EC%B2%B4%EC%99%B8%EC%B6%A9%EA%B2%A9%ED%8C%8C-%EC%B9%98%EB%A3%8C%ED%9A%A8%EA%B3%BC-%EB%82%B4%EB%8F%88-%EB%82%B4%EC%82%B0-%ED%9B%84%EA%B8%B0-%EC%8B%A4%EB%B9%84%EC%B2%98%EB%A6%AC%EC%97%AC%EB%B6%80

목 어깨 통증 신경주사 , 체외충격파 치료효과 내돈 내산 후기 [실비처리여부]

*6개월간 목, 어깨에 받은 치료 내돈,내산 후기 정형외과 : 도수치료 4회 비용 : 1회 14만원(병원비 포함) 기간 : 3주 효과 : 도수치료 받은 당일에만 조금 괜찮고 효과 못 봄(개인적인 건강에 따라

godblessyou777.tistory.com


사용한지 약 6개월 정도 되었어요.
목과 어깨 상태가 너무 안 좋을 때 구매를 했습니다.
당시 어떤 치료를 해도 어깨와 목이 좋아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체외충격파 치료도 하고 , 도수치료도 하고 정말 고생했었어요.

다행히 지금은 가끔 컨디션 안 좋을 때 아픈 것 외에는 잘 지내고 있어요.
그 때 당시에는 그래서 전혀 효과를 못 보고 있다가 요즘 오히려 진짜 효과적으로 잘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수면이 진짜 잘 되는 마약베개 같은 느낌입니다.
잠이 잘 안 올 때 목에 대고 있으면 어느새인가 잠들어 있는 나를 발견할 수 있는 베개에요!


앞면은 목 안마 부분이 천으로 하나 더 보호 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천이 완전 화이트인건 너무 별로 인 것 같아요.
더러운게 너무 잘 보이기도 하고, 더러운게 묻을까봐 엄청 신경이 쓰입니다.
빨아서 세탁할 수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금방 더러워지기 때문에 자주 세탁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살 때부터 마음에 안 들었던 하얀색..
대체 왜 이렇게 새하얀색으로 베개를 만든걸까요..


뒷면은 커버를 벗길 수 있도록 자크가 되어 있습니다.
뒷면은 그냥 평평한 면이에요.


가운데 안마기가 움직이는 부분은 찍찍이로 떼고 붙이고 할 수 있어요.
대부분 가운데 부분이 빨리 더러워지기 때문에 가운데 부분만 벗겨서 세탁하기도 했어요.

은근히 귀찮더라구요.. 하핫


벗기면 이런 천이고, 안에는 약간 스펀지 형식으로 폭신폭신한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세탁망에 넣어서 세탁했는데 깨끗하게 잘 되는데 안에 스펀지가 마음대로 접혀져 있어서 펴느라 시간이 좀 걸렸어요.

세탁하실 때 집게 같은 걸로 고정해놓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불편했던 버튼입니다.
버튼이 누르는게 아니고 터치형식인데 누우면 전혀 보이지가 않기 때문에 누워서 감으로 누르거나 일어나서 옆에 버튼의 위치를 보면서 눌러야 해요.

이제 많이 사용해서 버튼의 위치를 대충 알기 때문에 문제 없이 누르긴 하지만 전원 버튼 on/off가 꾸욱 누르고 있어야 해서 잘 되지 않는 것 같아요.

버튼이 터치가 아닌 누르는 것이나 리모컨 같은 것들이 있었으면 누웠을 때 보지 않고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편할 것 같아요.


2021년 4월에 제조한거에요!


구성품은 베개와 충전기 딱 두 가지에요.
단순해서 좋은 것 같긴 합니다.
한 번 충전해 높으면 진짜 오래 사용해요.
하루 정도 충전해 높으면 매일 사용했을 경우 10일 이상은 사용하는 것 같아요.

밧데리 용량이 꽤 큰 것 같습니다.


안마기를 켜면 중간 가운데 부분이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목과 어깨를 안마해줍니다.
쎈 안마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에요.
그렇게 쎄지 않습니다.
혹 너무 안 쎄다 싶으면 커버를 벗겨내고 사용하면 됩니다.
하지만 커버가 진짜 완전 화이트 색상이라서 쉽게 어두워져요.. 더러워 보인답니다..

그래도 잠자기 전 수면 베개로 사용하면 진짜 편안하게 숙면 할 수 있는 좋은 안마기 같아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