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jooaoo0819.tistory.com/101 [주리니 탐구방] 물이 필요 없는 라이스페이퍼 - 반다넴[반쎄오 먹기] 내돈내산리뷰
본문 바로가기
집밥리뷰

물이 필요 없는 라이스페이퍼 - 반다넴[반쎄오 먹기] 내돈내산리뷰

by 핫이슈10 2021. 8. 3.
728x90
반응형



평소에 베트남 요리 특히 월남쌈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물이 필요 없는 라이스페이퍼인 반다넴을 혹시 아시나요?
반쎄오에 싸먹는 라이스페이퍼인데 물 없이 먹으니까 정말 너무 편하더라구요.

라이스페이퍼를 물에 안 적시고 어떻게 먹지? 생각했는데 라이스페이퍼 자체가 워낙 얇아서 입안에 넣으면 자동으로 녹더라구요.

요즘 날씨가 더워서 조리하는 음식을 만들기도 싫어서 월남쌈, 분짜 등 베트남음식을 정말 자주해먹는데 그 중에서 오늘은 반다넴(물이 필요 없는 라이스페이퍼)를 주문해서 반쎄오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주변에 아시아마트가 꽤 많아서 3곳 이상 방문했는데 반다넴이 안 팔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하나에 3,000원 정도 했고, 총 3개 주문했는데 양이 꽤 많더라구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쎄오는 처음 만들어 보았는데 비주얼은 실패했지만 그래도 맛은 맛있었습니다.

더운 여름이라 그냥 시원한 야채 썰어서 최대한 불에 조리하지 않은 음식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몸에도 좋고 특히나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게 되어서 자주 먹는 것 같아요.

여름철이라 야채값이 굉장히 저렴해요.




어제 마트에가서 아오리사과 15개 4,900원 주고 샀는데 너무 새콤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숙주 한 묶음 1480원 주고 사고,제주 대패삼겹살 8,080원 주고 사고 나머지 야채는 몇 일 전에 잔뜩 손질해서 냉장고에 넣어놓은 야채를 이용했어요. 여름철 밥 해먹기 힘든데 야채를 소분해 놓으면 쉽고 빠르게 먹을 수 있어요.
https://godblessyou777.tistory.com/213

더운 여름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는 방법[야채소분]

요즘 부쩍 건강에 신경을 쓰고 있어요. 건강한 몸을 늘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야채를 많이 먹으려고 노력하는데요. 야채를 먹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구요. 매 끼니 샐러드를 챙겨

godblessyou777.tistory.com




계란후라이만 뜨겁게 가열한 불판에 얇게 잘 구워내고,
삼겹살, 숙주, 냉장고에 있던 얼린 오징어와 굴소스 넣어서 빠르게 만들어낸 반쎄오!
그리고 반다넴이 몰랐는데 짭짤하게 간이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소스는 하나도 안 찍어 먹었어요.
월남쌈이 생각보다 짜서 조금 놀랬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식감도 좋고, 무엇보다 물에 적셔서 먹지 않아도 되는 번거러움이 확 줄어서 정말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재료를 더 제대로 차려서 먹어봐야겠어요.

여름철 아보카도 후숙방법과 보관방법 - https://godblessyou777.tistory.com/m/214

여름철 아보카도 후숙방법과 보관방법

겨울철 내내 비싸던 아보카도가 여름이 되니 가격이 많이 내렸습니다. 1개 2,000원 정도 하던 아보카도가 이제는 3개 1,000원이네요. 3개 2,980원 주고 아보카도를 사왔어요. 얼마 전에도 사서 먹었는

godblessyou777.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